Tuesday, 8 December 2009

크리스마스에 홍콩에서 여행하는 좋은 곳을 소개

크리스마스에 홍콩에서 여행하는 제일 좋은 곳은 침사추이(Tsim Sha Tsui)입니다.

왜냐하면 좋은 관광지가 많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많이 좋은 식당에서 여러 나라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침사추이에 갈 만합니다.

침사추이에 사람들이 많이 가고 크리스마스를 경축합니다. 가장 좋은 이벤트가 밤에 있지만 오늘은 재미있는 낮 시간의 관광 프로그램을 소개하겠습니다.

크리스마스이브 아침을 호텔에 먹지 않고 네이든 로드(Nathan Road)에서 광동 전통 식당에서 먹읍시다. 딤섬은 중국 광동성에서 홍콩으로 전해온 음식입니다. 그리고 홍콩 가장 유명한 음식입니다. 딤섬은 많은 종류가 있는데 가벼운 음식입니다. 차와 함께 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아침을 먹는 후에 네이든 로드로 쇼핑하고 갑시다. 네이든 로드에서 박크 래느(Park Lane)와 미라마 쇼핑센터(Miramar Shopping Centre)있는 거리입니다. 그 곳은 여러 트렌디 가게들이 많이 있어서 오랫동안 쇼핑할 수 있습니다.

집에 음식을 너무 그리워합니까? 괜찮습니다. 킴바리 스트리트(Kimberley Street)가서 점심을 먹읍시다. 그 곳 근처 한국 사람들이 많이 살고 있어서 한국 식당도 한국 식품 가게도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킴바리 스트리트에서 정통 한국 음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점심을 먹는 후에 침사추이 동쪽(Tsim Sha Tsui East)에 갑시다. 그 곳은 홍콩 역사 박물관(Hong Kong Museum of History)과 홍콩 과학관(Hong Kong Science Museum)이 있습니다. 박물관에 가고 싶지 않으면 “홍콩 영화거리” (Avenue of Stars)에 갑시다. 홍콩 영화를 위해 노력하고 공헌하는 사람들을 기념하기 위해서 “홍콩 영화거리”를 세웠습니다. 홍콩 영화가 좋으면 “홍콩 영화거리” 에 가면 즐거울 겁니다. 그리고 “홍콩 영화거리”에서는 빅토리아 항구(Victoria Harbour)의 아름다운 경치도 보입니다.

많이 걸어서 피곤하면 괜찮습니다. “홍콩 영화거리”를 걷는 것을 끝내고 스타페리 광장 부근에 하버시티(Harbour City)에 저녁을 먹으면서 잘 쉽시다. 술을 마시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밤 12시 곧 되면 제일 재미있는 것은 나옵니다. 많이 홍콩사람들과 외국 관광객들이 캔톤 로드(Canton Road)에서 크리스마스 거리 파티에 참석합니다. 파티에는 공연을 즐기고 크리스마스 카운트다운을 합니다. 아주 재미있고 벅적벅적합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브에 침사추이에 같이 갑시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Thank you for your comment. It will be published after moderation by the blogger to avoid spam messages. Thank you in advance for your understanding.